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베나키 코모도 롤테이블 리뷰

by 취미부자 찬스 2021. 4. 2.
반응형



안녕하세요. 찬스입니다 :^)
캠핑 가서 항상 메인으로 사용하는 테이블
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.

아베나키라는 브랜드에서 판매되는
'코모도 롤 테이블'이에요!

캠핑 붐이 일어나면서 워낙 다양한 브랜드들이
만드는 롤 테이블이지만 가성비 좋은
제품을 수소문하다가 아베나키에서
판매하고 있는 롤 테이블을 접하게 되었어요.


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
왠지 작은걸 샀다가는 나중에 추가 구매하게 될
경우의 수를 생각해서 L사이즈로 구매했어요.
L사이즈 금액은 \145,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
(배송비 별도예요!)

아무리 롤 테이블이라고는 하더라도
L사이즈를 구매했더니 사이즈가 좀 되는 거 같아요.
롤 테이블이 아니었다면... 감당 못할 크기가...ㅠㅠ


고급수납가방에 속에 쏙 들어가는 부피!

2단 폴딩 브리지 방식으로 부피 걱정 NO
코모도 롤 테이블을 개봉해봤습니다.
갈색 컬러의 수납가방에 제품이 잘 들어가 있네요.

재질은 생각보다 튼튼했어요!
요즘 많이 사용하는 부직포 같은 재질의
수납가방이 아니라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아요.

내부에는 상판과 프레임을 분리해서
넣을 수 있도록 경계가 되어 있어요!
(칸막이까지는 아니에요 ㅋㅋㅋ)

수납가방이 생각보다 크고 튼튼해서
캠핑 갔을 때 피칭을 끝내고 나오는
다른 캠핑용품들의 수납가방을
모두 여기다가 넣어서 보관한답니다.






원리를 알면 너무나 간편한 설치 방법!

아베나키 코모도 테이블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
2단 폴딩 브리지 방식으로 제작되어서
그 원리만 알면 무척 쉽게 설치가 가능하더라고요.

2단 폴딩 브리지 방식이라고 하면 뭔가 어려운데
쉽게 말하면 두 번 접힌다는 얘기....ㅋㅋㅋㅋㅋ

우선 프레임을 잘 펼치고 사이드에 있는 경첩을
고리에 잘 걸어줘서 고정을 시켜주고
그 위에 롤 상판을 깔아주기만 하면 됩니다!

롤 상판은 상판 사이마다 약간의 텐션이 들어가서
잡아당기면 조금씩 늘어나기 때문에 프레임과
테이블에 맞는 홈을 잘 결합해주면 설치가 끝나요!

조금 더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게끔 상판 중간에
벨크로가 있어서 더 견고한 느낌을 주더라고요.





너도 밤나무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무늬결
프레임까지 우드! 만족스러운 일체감!
코모도 테이블을 펼쳐놓고 이것저것 올려봤어요.
자연스러운 월넛 컬러라서 아무거나 놓아도
크게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더라고요!

테이블 온 기념 삼아 처음 온 날 파전도 해 먹었어요.
체감되실 진 모르겠지만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
무척이나 여유롭습니다. (117cm*60cm*44cm)







캠핑에서 만족을 주는 다양한 활용도!

때로는 쉘프, 때로는 테이블
위의 사진들은 제가 실제로 캠핑 가서 사용했던
사진들이에요! 사이즈가 있다 보니까 쉽게 이동은
불가능하지만 자리만 잘 잡아 놓으면 활용도가
아주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.
(텐트 다음엔 항상 테이블로 자리를 잡고 세팅해요!)

다양한 테이블을 가져가서 활용을 하지만
개인적으로는 가장 만족도가 있는 테이블이
아베나키 '코모도 롤 테이블' 인 것 같아요!

그만큼 자주 써서 생활 흠집도 많이 나고
흔적도 많이 났지만 그것도 나름의 멋이라 생각해요.
앞으로 10년은 거뜬히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!


지금까지 아베나키 '코모도 롤 테이블' 포스팅이었습니다.
다음번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:^)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