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세차

노웻 미드나잇 카샴푸 수령기

by 취미부자 찬스 2021. 5. 18.
반응형

 

 

 

 

디테일링 홀릭 체험단을 통해

평소 궁금해 했던 카샴푸를 써볼 기회가 왔다.

(제공해주신 디테일링홀릭/노웻 감사합니다🙇🏻‍♂️)

참고로 제품은 체험단 진행을 하고자

지원 받은 용품임을 미리 밝히기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붉은 로고가 새겨진 검은색 인박스를 열어보면

푸른빛 가득한 미드나잇 카샴푸가 들어있다.

바다향같은 시원한 향이 날 것 같은 느낌!

300ml 의 카샴푸를 처음 접해봐서 그런지

아담한 느낌의 귀여운 사이즈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함께 동봉되는 30ml 계량컵은

계량 도구가 없는 세차유저에게

실용적으로 쓰이지 않을까 싶다.

( 저는 많아서... 조금 더 편한걸로다가...)

본체와 결합이 되는 뚜껑에 ml 표시가 되어서

제작 되었으면 어땠을까 싶은 나의 생각...

( 계량컵 주는게 어디입니꽈!!!!)

 

 

 

 

향은 청량하다.

시원한 스킨향이 나기도 하고

뭔가 컬러와 잘 맞는 향이라고 

말씀드리면 와 닿으실지.....?

뭔가 쿨하고 달달한 향이

라고 밖에는 표현하질 못하겠다 😭

 

 

 

 

 

 

생각보다 묽은 점성이었다.

써본 카샴푸 중에서 묽은 편.

고농축 카샴푸라는 안내를 받아서

점성이 있을 줄 알았는데...

편견을 버리자 ....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히 총평 하자면

감성을 갖춘 가성비 좋은 카샴푸 같다.

판매가 ₩9,900원인 카샴푸라서

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.

300ml의 용량 또한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

요인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.

 

 

 

반응형

'세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MW 삼성전시장 코오롱 모터스 :: BMW 3GT 출고기  (0) 2021.07.27

댓글